본문 바로가기
TV

미스트롯2 윤태화 님이여 그리고 나이

by 건이 슈 2021. 1. 15.
반응형

오늘은 미스트롯2 윤태화 님이여 그리고 나이 출생등 다양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로 전국이 어려운 지금  미스트롯2로 또한 많은 사람들이 마음의 위로가 됬으면 좋겠습니다.

 

 

 

윤태화 

1990년 1월2일  거제시

백제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보컬전공을 하였으며, 2009년 8월 11일 19세의 나이로 싱글 깜빡깜박으로 데뷔를 하였다. 

현재 그녀의 소속은 프린스엔터테인먼트 이며 너튜브에서도 활동을 하고 있다. 

 

www.youtube.com/channel/UC5g4GIkO963pno__555DWSQ

 

레트롯윤태화

트로트가수 윤태화 입니다 저의 작은 무대 예쁘게 봐주시구 더 많은 노래. 신청곡을 커버해서 들려드릴수있도록 함께해주세요 여러분~

www.youtube.com

미스트롯2 화제의 장면

 

현역부B로 참가한 윤태화 는 원래 댄스곡으로 준비를 하려고 하였으나, 미스트롯2를 준비하던 중 어머니께서 뇌출혈로 쓰러지셔서 어머니께 드리고 싶은 마음을 담아 정의송의 '님이여' 를 선곡 하였다. 이때 윤태화 는 매우탄탄한 가창력으로 가뿐히 올하트를 달성하였다. 

 

심사자 조영수는 "구사하는 모든 음역대가 완벽한 분은 처음이다." 라며 호평을 하였고, 진성 또한 "안정된 노래 흐름이 최고로 감명을 받았다. 정말 잘 들었다 우승 후보가 나타났다." 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미스트롯2 윤태화 의 위기

 

본선 1차 팀미션에서 찐이량 팀으로 댄스트롯 장윤정의 '불나비'라는 고난도 곡을 선택했다. 하지만 팀 전체가 체대로 된 실력을 발휘 하지 못하며 마스터들로부터 혹평을 받았고, 심지어 탈락 후보에 들어 섰다. 그러나 경연 직후 가까스로 추가 합격을 받아 윤태화는 본선 2차전에 진출하게 되었다. 

 

이때 티비로 보았을때, 중학교 수학여행 장기자랑을 보는 느낌이 들었다. 음정 박정 다 틀리고, 춤또한 불안불안 하기 까지 이때는 정말로 티비방송이 아닌 줄 알았다.

 

 

미스트롯 2 윤태화 의 극복

 

그렇지만 이번 곡에서는 기럭이 아빠를 불러 완벽하게 소화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 님이여 다음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상태 선수 였던 홍지윤은 추억의 소야곡을 불렀지만 윤태화의 9 대 1 압승을 보여 주었다. 

 

힘든 시기가 있었고, 엄마도 가수로 지내왔고, 윤태화 자신마저 엄마와 같은 가수의 길을 가는 것 을 보면 정말로 좋아보인다. 안타갑게도 어머님이 뇌졸증으로 쓰러지셔서 마음이 아프지만 열심히 활동 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로 응원을 하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