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지식

피부톤업 안되면 무조건 따라하자 피부토닝 하기전 마지막 시도

by 건이 슈 2023. 12. 18.
반응형

피부가 점점 칙칙해진다. 어디 아픈 것 처럼 피부가 점점 칙칙해진다. 

피부 톤이 어두워 지는 이유는 멜라닌 색소 라고 하지만 나는 썬 그림을 자주 바른다.

그런데도 피부는 점점 어두워진다

 

그런데 단 한가지 습관으로 피부가 밝아 졌다. 정말로 신기 했다. 어처구니 없을 정도로 간단해서 

허무 할 정도 였다. 그 방법을 공개 하도록 하겠다.

 

 

피부에 안좋은 습관

 

우선 나의 매타인지를 높혀야 한다. 피부에 안좋은 습관을 하나씩 고쳐 나갔다.

피부에 안좋은 습관은

 

1. 술+담배

2. 자외선

3. 잘 못된 세안

4. 노폐물 쌓임 

 

솔직히 1번은 보통의 노력이 안되니 패스... 자외선은 선크림을 발라주는데 나는 워터푸르프  선크림을 사용한다.

피지나 땀에 잘 제거가 안되고, 워터푸르프 제품이다 보니 세안할때 더욱더 신경 쓰면서 세안을 하게 되었다.

그러니 일반 선크림을 바를 때보다 조금더 톤이 좋아 졌다.

(내가 바르는 워터푸르프 선크림)

 

https://link.coupang.com/a/bjTTwq

 

식물나라 산소수 워터프루프 선크림 100ml 대용량

COUPANG

www.coupang.com

 

 

두번째 노폐물은 림프가 쌓이는 부분을 자주 마사지해주 었다. 샤워를 할때, 기초 화장품을 바를 때 틈틈히 마사지를 

해주었더니 피부 톤도 놀라오지만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를 보았다. 턱선이 살아난? 효과를 보았다.

 

마지막을 정말로 중요한 아침에 물 한잔을 마시고 난 후 출근 전 사과주스 한잔을 먹었다.

아침을 아에 안먹고, 먹어도 커피만 마시는 나였는데 아침에 사과주스 한잔을 마시고 피부 톤이 정말로 좋아졌다.

아침을 관리하는 연예인들이 케일과 사과 바나나를 갈아서 마신다고 하는데 그 이유가 있었다. 

정말로 피부가 촉촉해지고 톤업이 되었다. 

(내가 먹는 사과주수)

https://link.coupang.com/a/bjT0aG

 

청춘농장 착즙 생 사과즙 100ml, 30개

COUPANG

www.coupang.com

 

 

 

 

아직도 피부토닝을 고민하고 있는가? 피부과는 정말로 잘 하는 데가 아니면 부작용을 경험 할수 있기 때문에 신중히

생각해보아야 한다. 만약에 피부토닝을 하기 전이라면 내가 한 방법 딱 2주만 해보자. 

 

아침에 사과주스 마시기(생으로 갈은) , 선크림 워더푸르프로 바꿔보기, 술은 최대한 금주하기 (혼술은 절대 금지) 

림프선 마사지 해주기 

 

정말로 간단한 방법으로 1톤 업 할수 있다. 바로 실천 해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