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

손흥민 맨탈이 나갔다!? 풀럼 3-0 토트넘

by 건이 슈 2024. 3. 19.
반응형

풀럼, 토트넘 잡고 '런던 으악' 소리 울려 퍼지다!

3월 19일, 풀럼 크레이븐 코티지.

토트넘 핫스퍼는 풀럼과의 런던 더비에서 무참히 3-0으로 패배하며 굴욕을 맛보았습니다. 마치 '런던 으악'이라는 함성이 풀럼 팬들의 입에서 터져 나오는 듯했습니다.

 

풀럼, 공격 축구로 토트넘 수비를 흔들다.

윌리안과 카를로스 비니시우스의 공격 듀오가 마치 불꽃놀이를 펼치듯 득점을 터뜨렸습니다. 윌리안은 1골 1도움으로 경기 MVP로 뽑혔고, 비니시우스는 2골로 맹활약을 펼쳤습니다. 풀럼은 빠른 공격과 정확한 크로스로 토트넘 수비를 완전히 무너뜨렸습니다. 마치 날카로운 칼날로 버터를 베듯, 풀럼 공격은 토트넘 수비를 가르고 나갔습니다.

 

 

토트넘, 수비 불안과 손흥민 부재로 고통받다.

토트넘은 에릭 다이어, 크리스티안 로메로, 베냐민 데이비스로 구성된 중앙 수비가 풀럼 공격진을 제대로 막지 못했습니다. 마치 허수아비처럼 흔들리는 토트넘 수비는 풀럼 공격진에게 무방비로 노출되어 있었습니다.

게다가 핵심 공격수 손흥민의 부상은 토트넘 공격력을 크게 약화시켰습니다. 마치 망치가 없는 목수처럼, 토트넘은 공격력을 발휘하지 못했습니다.

 

안토니오 콘테 감독의 전술 변화도 실패로 끝나다.

토트넘의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3-5-2 전술을 시도했지만, 이는 잘 맞지 않았습니다. 마치 틀에 맞지 않는 퍼즐 조각처럼, 토트넘 선수들은 낯선 전술에 적응하지 못했습니다.

 

풀럼 팬들의 축제, 토트넘 팬들의 악몽

풀럼은 3-0 승리로 토트넘에게 큰 굴욕을 안겼습니다. 풀럼 팬들에게는 잊지 못할 승리였을 것입니다. 마치 축제처럼 즐거운 경기였죠. 반면 토트넘 팬들에게는 악몽과도 같은 경기였을 것입니다.

 

흥미로운 사실들:

  • 풀럼은 2023년 8월 이후 토트넘에 처음으로 승리했습니다.
  • 윌리안은 2020년 1월 이후 프리미어리그에서 처음으로 멀티골을 기록했습니다.
  • 카를로스 비니시우스는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10골을 득점했습니다.
  • 토트넘은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4번째로 패배했습니다.

결론:

풀럼은 이번 승리로 강팀 토트넘을 잡아내는 자신감을 얻었을 것입니다. 반면 토트넘은 수비 불안과 공격력 부족 문제점을 해결해야 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