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kcm 어에팟 공기팟 드디어 밝혀진 사연!

by 건이 슈 2021. 5. 13.
반응형

 

kcm 어에팟 공기팟 드디어 밝혀진 사연!

 


kcm 에어팟을 본 것은 바로 놀면뭐하지에서 보았다. 8명의 가수 와 함께 화음을 넣아 노래를 부르는 정말로

전율이 올정도로 좋았다. 그러다 kcm의 에어팟의 의문을 가지게 되었다. " 왜 에어팟을꼽고 있지?"

처음에는 PPL 정도로만 생각하고 방송을 보았다. 그러나 숨겨진 사연이 있었으니!

 


kcm 이란 가수는?


kcm 하고 생각하면 먼저 생각나는것이 바로 흑백사진이다. 그때 당시 나얼과 비슷한 음색으로 남성 미성의 자강두천 이였다. 그러나 난해한 패션은.. 어쩔수 없었다. 그의 특유의 팔토시와 힌티와 베스트 패션은 그 시대에는 유행이 였지만

지금 보면.. ㅠㅠ 이러한 kcm이 그렇게 인기를 얻다가 어느 순간 사라지게 되었는데..

 

군대 입대 후 여러가지 일로 일이 줄어들었다. 

 

 

 

 

KCM 노래 

 

 


역시 KCM 하면 흑백사진... 개쩔었던 노래..

 

 

 

 

 

 

kcm 에어팟의 이유는?


kcm 의 에어팟의 이유는 바로 엄마! 어머님이다. kcm 은 방송중 어머니가 아프셔서 전화가 왔는데 전화를 못받아 병이 크게 악화 된 경험을 하였다. 그래서 그 이유부터 트라우마가 생겼는지 방송사에 양해를 구해 에어팟을 꼭 끼고 방송을 하게 되었다. 

 

일상생활에도 그렇고 방송에도 그렇고 어머님의 전화를 언제든지 받을 수 있게 에어팟을 빼지 않고 있는 것이다. 

남자라면 누구든 이해할수 있고 이것을 실천하고 있는 kcm 이 더더욱 대단하다.

멋지다!

 

 

 

 

 

#kcm #kcm에어팟 #kcm공기팟 #kcm놀면뭐하니 #kcm비 #kcm흑백사진

 

 

 

 

 

 

 

- 이 글은 어떠한 상업적 / 사업적 대가 없이 작성한 글 입니다. 

 

 

▼ 블로그 인기글 보기

 

 

 

반응형

댓글